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 소금빵 맛집 자연도 - 시간, 가격, 주차위치

 

며칠 전 영종도에 소금빵으로 유명한 구읍뱃터 맛집 "자연도"에 다녀왔습니다.

영종도에 살고 있는 친구가 소금빵 맛집이 들어왔는데 웨이팅이 하도 심해서 먹지 못했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얼마나 유명하고 맛있으면 지역주민도 도전을 못한 빵인지..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평일에는 당연히 일을 하니 못 먹는 거 아닐까? 란 생각도 들어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웨이팅이 있다는 말을 듣고도 저는 여기가 그렇게 유명한지 몰랐는데 경기도와 서울에 사는 친구들에게 영종도에서 소금빵 먹었다고 하니 "자연도 소금빵?" 이렇게 바로 알 정도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영종도의 빵지순례 코스 중 하나일까요?

 

오늘의 주제는 영종도 자연도 소금빵! 과연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까? 주차장은 어디일까? 입니다.

 

* 위치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 10 더테라스라자 1층

 

유명한 카페 바다앞테라스 혹은 바다앞꼬막을 방문하신 분들에게는 익숙한 장소일 겁니다. 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종도 구읍뱃터 자연도 본점
자연도 본점 위치

 

1. 빵 나오는 시간과 가격

여기 자연도는 빵이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왼쪽에 키오스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수령하셔야 합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려니 시간별로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시간은 아래에 작성해 놓겠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총 4개입니다. 4개가 한 세트입니다. 수량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이 몇 세트 사실건지만 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포장만 가능한 매장이니 이점 명심해 주세요!

 

빵 나오는 시간
- 오전 9시
- 오후 12시 30분
- 오후 2시
- 오후 3시 30분
-오후 5시
-오후 6시 반

가격
4개 12,000원

 

 

저희는 12시 반의 빵을 노렸기에 키오스크의 9시 빵은 SOLD OUT이라고 써져 있었고, 12시 반이라 적힌 메뉴를 선택해 결제했습니다.

 

자연도 소금빵과 3가지 약속
자연도 소금빵
자연도 소금빵 수령을 기다리며
입구부터 버터냄새가 장난 아닌 소금빵 맛집

 

2. 웨이팅?

평일 화요일 낮기준 웨이팅이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12시 30분에 빵이 나오는 시간이다 보니 이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결국 12시 35분에 도착했으며,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 후 포장해 주시는 빵을 바로 들고 나왔기에 기다리는 시간은 빵을 포장하는 시간뿐이었습니다. 평일에 방문하시려는데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3. 주차장

주차는 가게 앞의 무료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하실 겁니다.

 

주소)인천 중구 중산동 1952-1

4. 맛평가

앞서 이야기했듯이 저희는 12시 30분에 맞춰서 들어갔고, 평일 화요일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빵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앞바다를 바라보며 빵을 먹었는데요. 저는 기대를 한 만큼 맛이 있었고, 같이 간 친구는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다, 내가 먹어본 소금빵 중에 제일 맛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집에 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기도 하고 차가운 상태에 먹기도 했는데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었습니다. 차가운 상태에서도 정말 맛있었던 게 인상 깊었네요. 솔직히 가격이 매우 사악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맛을 보고 나니 재방문 의사 있는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 정도로 맛있으면 빵지순례 맛집들을 다 돌아볼 의향이 생기는 맛집이었습니다.